본문 바로가기
IT이야기

안경 착용자를 위한 클립형 눈보호안경

by IT 마이너 2014. 10. 1.
728x90
반응형

안경 착용자를 위한 클립형 눈보호안경 

 

 

 

 

 

제 친구가 안경을 쓰고 다니는데 시력이 점점 안 좋아지는 것 같다고 해서

친구 생일 선물로 눈보호안경을 샀어요.

저는 안경을 안 써서 그냥 시력보호안경 착용 중인데

안경 착용한 사람들을 위해 클립형 눈보호안경이 있길래 얼른 구매했죠 ㅋ

컴퓨터를 자주 보기도 하지만 워낙 TV광이라

주말에도 TV만 들여다보고 있는 친구를 위해

눈보호안경은 좋은 선물이었던 것 같네요 ㅋ

 

 

 

 

이게 눈보호안경입니다~

깔끔하게 생겼죠? ㅋㅋ

무테로 아주 세련되게 디자인돼서 선물하기에도 좋았어요

기능성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은 법이니까요 ㅋ

 

 

 

 

이 눈보호안경이 필요한 건 무엇보다 블루라이트때문~~

TV에서도 블루라이트가 많이 나오기 때문에

친구 시력이 아무래도 걱정이 됐었는데

요 보호안경은 40%나 블루라이트를 차단하니까

안심하고 TV시청을 할 수 있다는 거~~

 

 

 

 

이렇게 생겼는데요,

렌즈도 알맞은 크기여서 안경에 끼워쓰기 좋게 보이더라구요

그리고 혹시나 너무 무겁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무게를 재어 보니 완전 완전 가벼운게

전혀 불편함이 없을 것 같더라구요.

실제로 친구한테 물어보니 아주 가벼워서

오래 착용하고 있어도 불편함이 없다고 했어요

눈보호안경이니까 오래 쓰고 있어도 편해야 하는데

이건 그런 면에서도 통과~~!

 

 

 

 

친구 안경 뺏어서 끼워 봤습니다.ㅋㅋ

어때요? 굉장히 세련되지 않아요? ㅋ

이거 보고 나도 패션안경 낄 때 요고 써도 되겠다 싶었어요.

가끔 기분전환하려고 패션안경끼는데

그때는 시력보호안경을 못 썼거등요

근데 이 눈보호안경 하나 더 있으면 어떤 상황에서도 내 눈을 보호할 수 있겠더라구요 ㅋ

 

 

 

 

눈만 보호하는게 아니라 블루라이트로 인해 올 수 있는

불면증이나 우울증이나 뭐 기타 여러가지 질병을 예방할 수 있으니

이 눈보호안경은 친구에게 최고의 선물이 아닐 수 없었다는 ㅋㅋ

친구도 아주 기뻐하더라구요 호호

 

 

 

 

블루라이트차단하는 눈보호안경인데

렌즈 색상은 투명합니다~

사진으로 볼때 약간 누렇게 보이는데

실제 착용하면 전혀 누렇게 보이지 않아요 ㅋ

오히려 눈이 편안한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친구도~ㅋㅋ

안경 착용자도 눈보호안경을 쓸 수 있다는거~~

굿굿정보죠?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