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이야기

음질 좋은 커널형이어폰 사전 예약으로 찜!!

by IT 마이너 2014. 10. 2.
728x90
반응형

음질 좋은 커널형이어폰 사전 예약으로 찜!!

 

 

 

 

 

 

 

 

 

완전 괜찮은 아이템 발견 ~!

커널형이어폰이 필요해서 여기 저기 알아보고 있었는데

디자인과 음질, 성능 모두 괜찮은 아이를 딱 보고야 말았습니다.

근데 문제는 아직 판매 전이라는거 ㅋ

10일부터 판매한다고 해서 일단 사전예약 콜~!!!

 

 

 

 

 

제가 고른건 A3인데요

이게 엑스블루에서 새로 런칭되어 판매된다고 하더라구요.

그 전 버전도 사용했었는데

조카가 하도 탐내하길래 눈 딱 감고 줬지요..ㅠㅠ

그래서 커널형이어폰 새로 구매해야 하는 찰나였는데

마침 이게 눈에 확 들어온겁니다 ㅋ ㅋ

 

 

 

 

외국 뮤지션들도 음질을 인정했다고 하니

사운드는 걱정 안해도 될듯 ㅋ

그 전에 써봐서 아는데 이 에어튜브 방식이 아주 획기적이더라구요.

튜브를 통해 소리가 전달되니까

아무래도 풍부한 음질 출력이 되는 것 같아요.

이런 거 처음보기도 했었고 신기하기만 했었는데

사용감이 너무 좋아서 계속 쓰고 싶어졌다는 ㅋ

 

 

 

 

새로 출시되는 커널형이어폰은 색상도 다양하더라구요

저는 엘로우로 구매했습니다 ㅋ

블링블링 이뻐요 ~~

아마 이런 디자인은 여기가 유일하지 않나 싶은데

보는 사람마다 어디서 샀냐고 물어보는 통에 귀찮을 정도 ㅋㅋ

 

 

 

 

 

케이블 클립이 달려 있어서 옷에 꽂고 다니면

이어폰이 흘러 내릴 염려도 없구요

운동하면서 사용하기에 전혀 문제가 없겠더라구요 ㅋㅋ

글구 빼놓을 때 요 귀여운 커널형이어폰용 케이스도 있어서

보관할 수 있어 좋을 것 같은 ㅋㅋ

 

 

 

 

글구 커널형이어폰 사용시 가장 신경쓰이는 부분이

바로 귀에 잘 맞는지 여부인데요,

어떤 캡은 너무 커서 불편하고

어떤건 너무 작아서 소음이 다 들리고

맞는거 찾기가 좀 힘들더라구요

근데 이 이어폰은 내 귀에 딱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세큐어핏 링하구 실리콘 캡도 함께 준다고 하니

진짜 편할 것 같아요 ^^

 

 

 

 

요고 전자파 차단도 된다는거!!

커널형이어폰 중 전자파차단되는건 이게 유일한 듯~~ㅋㅋ

다른게 있다고 해도 전 이 제품만 쓸겁니당!!

전자파차단 전문 업체에서 구매하는게 아무래도 믿을 수 있잖아요 ㅋ

 

벌써 기대 기대~~!!

사전 예약해서 구매하면 5%싸게 해준다고 하고

텀블러도 준다고 해서 완전 신났답니당 ㅋ

빨리 왔음 좋겠어요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