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이야기

만족스런 태블릿 전자파차단방법, 핸드메이드 파우치

by IT 마이너 2014. 9. 18.
728x90
반응형

만족스런 태블릿 전자파차단방법,  핸드메이드 파우치

 

 

 

 

요새 가장 많이 바라보고 있는 것.

봐도 봐도 자꾸만 보고 싶고

없으면 허전하니 걱정까지 되는 것..

바로 .. 태블릿.. ㅎㅎ

혼자 있을 땐 태블릿이 없으면 심심해서 못 견딜 정도임 ㅋ

이렇게 분신처럼 가지고 다니는 태블릿에서 전자파가 나온다는 사실을 알고

전자파차단방법을 고심하기 시작했죠.

태블릿이나 핸드폰에서 방출되는 전자파가 그렇게 몸에 해롭다잖아요..

확실한 전자파차단방법은 뭐가 있을지 고민하고 있는데

마침 친구가 아주 괜찮은 파우치를 알려 줬답니다.

태블릿 전자파차단방법, 고민 끝~!!  해결!! ~ㅋㅋ

 

 

 

 

이렇게 케이스없이 태블릿을 가지고 다니면

전자파도 그대로 내 몸에 흡수될 뿐더러

태블릿이 너저분 너저분~!!

깨끗하게 나의 넥서스도 사용할 겸, 전자파차단도 할 겸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는 파우치 구매~~ 

 

 

 

 

제 넥서스인데요,

이걸로 영화도 보고 드라마도 보고 톡도 하고~

손에서 놓을 날이 없는데 전자파차단을 하지 않고 사용해왔으니..

이제라도 괜찮은 전자파차단방법을 알게 돼서 다행이죠

전자파가 얼마나 몸에 해롭냐 하면,

뇌종양 발생률을 엄청나게 높여주고

불면증에 집중력 감소에..

거기다 열 발생때문에 피부도 건조해지고 노화를 촉진시킨다고 합니다..

이런@!@!!!!!

 

 

 

 

보니까 와이파이에서도 전자파가 방출된다고 하니..

전자파가 눈에 보였으면 이렇게 방심하진 않았을텐데 말이죠..

지금부터라도 전자파차단방법을 제대로 알고 익혀서

제 건강을 지켜야겠음 ㅋㅋ

 

 

 

 

이게 바로 제가 이번에 구매한 태블릿 파우치입니다~

진짜 간지나죠?ㅋㅋ

핸드메이드라 고급스러운게

가지고 다니면 유니크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보기에만 이쁜게 아니고 전자파차단까지 되니

완전 특템일세 ㅋ

 

 

 

 

전자파차단율이 97%라고 하니 정말 안심하고 태블릿 사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메인 주머니에 넣고 다니면 전자파가 사방으로 차단이 되구요

사용할 때는 앞주머니에 넣으면 돼요.

메인 주머니에 넣으면 태블릿을 쏘옥 감싸주니까

깔끔하게 태블릿을 보호할 수 있어서 아주 굿입니다요 ㅋ

 

 

 

 

색상은 블랙이랑 브라운이 있는데

전 브라운이 고급스러워보이는게 좋더라구요.

선물해도 좋을 것 같아요^^

간지나게 전자파차단하는 방법 ㅇㅋ?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