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이야기

노트북 전자파차단해주는 간지나는 아이템

by IT 마이너 2014. 9. 12.
728x90
반응형

 노트북 전자파차단해주는 간지나는 아이템

 

 

 

 

전자파가 위험하다고 요새 tv에 부쩍 많이 나오는 것 같던데

막상 전자파차단 방법에 대해서는 그닥 정보가 많지 않은 것 같아요.

건강에 신경쓸 나이이다보니 전자파차단에 관심이 많이 생기고 있어서

이것 저것 아이템을 모으고 있는 중 ㅋㅋ

그러다 발견한 이 노트북 전자파차단 제품!!

책상 위에 딱 올려 놓으니 간지도 나는 것이 아주 유용하게 잘 쓰고 있네욤 ㅋㅋ

 

 

 

 

일단 시중에 나와있는 전자파차단 방법을 보면~

가전제품등을 가까이 두지 말고 멀리서 사용하라는 얘기가 거의 대부분..

효과적인 방법은 아무래도 전자파차단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라고 하더라구요.

식물이다 뭐다 이런것들도 다 소용이 없다고 ㅡㅠㅠ

  알아보니 노트북에서도 전자파가 장난 아니게 많이 방출된다고 하던데

걱정이 돼서 이 아이템을 안 살 수 없었습니당.ㅋ

 

 

 

 

짠~~ 바로 이 아이템!

노트북 전자파는 모니터보다 본체 쪽에서 방출이 많이 되기 때문에

밑에 깔고 사용하는 이런 전자파차단 제품이 필요하겠다 싶었는데

딱 있지 뭡니까 ㅋㅋ

색상도 화이트로 내 취향에 딱~~ ㅋ

 

 

 

 

이 노트북 패드는 hara pad 라고 하는 제품인데요

엑스블루에서 구매할 수 있었어욤 ㅋㅋ

엑스블루는 블루라이트 차단 제품을 많이 써봐서 신뢰가 가는 업체인데

전자파 차단 제품도 런칭해서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워낙 제품이 괜찮아서 여긴 그냥 믿고 구매 ㅋㅋ

 

 

 

 

이 패드가 전자파차단율이 96%나 된다고 하더군요

색상은 앞 뒷면이 다른데 저는 흰색 부분이 좋아서 이렇게 놓고 사용합니다.

한 쪽은 블랙이에요

이렇게 놓고 쓰면 전자파가 차단된다니.. 정말 간편하더라구욤 ㅋ

 

 

 

 

노트북이 좀 오래돼서 찍기 좀 그랬지만 ..

정확한 인증샷을 위해 과감히 찰칵 ㅋㅋ

노트북을 가지고 다니면 무릎에 놓고 사용할 때도 많은데

이 패드를 깔고 쓰면 뜨겁지도 않고 좋더라구요 ㅋㅋ

15.4인치에서 17이치 노트북까지 사용 가능하니까 참고하시구욤

써 본 결과는 대 만족 만족~~^^

갖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밑에 살짝 알려드릴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