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일주일만에 50만잔 판매된 스타벅스 '슈크림 라떼'

by IT 마이너 2017. 2. 22.
728x90
반응형

일주일만에 50만잔 판매된 스타벅스 '슈크림 라떼'

 

 

 

스타벅스가 봄을 맞이하여 출시한 신상 음료 '슈크림 라떼'의 인기가 절정이라고 합니다.

22일 세계적인 커피 브랜드 스타벅스는 지난 15일 선보인 신제품 '슈크림 라떼'가 출시된지
일주일 만에 50만잔 판매를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최근 1년간 선보인 음료 중 최고의 판매 실적을 기록한 것이라고 합니다.

 


'슈크림 라떼'는 출시 첫날 트위터에서 '인생 음료', '취향저격 음료' 등의 후기로
1만건 이상 검색 되면서 입소문을 탄 것으로 보입니다.

 

 

 

'슈크림 라떼'는 달걀과 우유, 설탕, 바닐라빈 등을 섞어 만든 음료기 때문에
굉장히 달콤하고 부드럽습니다.

 

귀여운 슈크림 디저트에서 영감을 받아서 개발된 만큼 라떼 위에 노란색 슈크림이 잔뜩

 올라가 있습니다.

 

평소 돌체 라떼, 바닐라 라떼 등 달달한 음료를 즐겨 찾는 사람들이라면 취향저격일 것으로 보이니,
먹어보지 않았다면 도전해 보는 것도 좋을 듯싶습니다.


한편, 스타벅스는 '슈크림 라떼'에 대한 폭발적인 인기에 탄력을 받아 판매 기간 연장을

검토중이라고 합니다.

 

출처: 인사이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