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이야기

컴퓨터보호필름으로 유해요소 차단하고 시력관리하는 법

by IT 마이너 2014. 10. 23.
728x90
반응형

 

컴퓨터보호필름으로 유해요소 차단하고 시력관리하는 법

 

 

 

 

가을이 되면서 바람이 많이 불어 그런지 눈이 시릴 때가 많아서 특별히 시력관리에 들어갔는데요

눈이 좋은 편이라 따로 시력관리는 하지 않고 있었는데

점점 나이가 들면서 관리를 해줘야겠다는 생각이 들면서 이번에 컴퓨터보호필름을 구매하게 됐네요 ㅋ

보호필름은 핸드폰에만 붙이는거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계시는데 그렇지 않다는 사실~

핸드폰은 물론 컴퓨터나 TV에도 보호필름을 꼭 붙여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근래에 알게 됐지만.. ㅋㅋ

 

특히 컴퓨터보호필름은 회사에도 집에도 다 붙여야겠더군요.

아무래도 가장 많은 시간 컴퓨터를 사용하는 곳이 회사이니

회사 사무실에 붙일 컴퓨터보호필름은 시급했습니다.

 

 

 

 

다행히 주문하고 아주 빨리 배송이 되어 늦지 않게 사무실 컴퓨터보호필름을 붙일 수 있었어요

결심을 해도 금새 잊어버리게 되니 맘 먹었을 때 하루라도 빨리 실행에 옮겨야 하잖아요 ㅋㅋ

컴퓨터보호필름은 엑스블루에서 구매했는데요,

여기 제품 사용해본 지인들이 하도 칭찬을 많이 해서 어떤지 직접 써보고 싶었어요

듣자하니 이 곳이 블루라이트를 우리나라에선 처음으로 연구했다고 하던데..

그럼 믿을 만 할 것 같기도 했구요~

 

 

 

 

붙이는 방법은 설명서에 다 나와 있어서 어렵지 않게 붙일 수 있었습니다.

혹 붙이다가 이렇게 기포가 생겨도 스퀴지로 밀어버리면 아주 손쉽게 깔끔 부착 완료 ㅋ ㅋ

필요한 부자재들이 다 들어 있으니 잘 활용하면 금방 붙일 수 있어요

 

음.. 제가 컴퓨터보호필름을 사용해본 결과..

일단 모니터 색상은 변하지 않고 선명하게 잘 보여서 좋았구요

블루라이트차단이 확실히 되는건지 눈이 덜 시리고, 모니터를 볼 때 눈이 편하더라구요

빛 반사 방지도 돼서 그 전보다 한결 편안해진 느낌입니다.

 

 

 

 

표면강도가 높아서 기스도 잘 안나니 모니터 손상 방지 역할도 톡톡히 해주구요,

컴퓨터보호필름답게 블루라이트차단은 물론 자외선 차단도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모니터 자외선이 피부를 늙게 만든다는 사실 모르셨죠??

보호필름이 내 피부도 보호해준다니.. ㅋㅋ

정말 새로운 발견이 아닐 수 없답니다^^

 

 

 

 

사무실에 컴퓨터보호필름 붙이는 걸 보고 동료들이 다 하나씩 구매해야겠다며 어디서 샀냐고 물어보네요 ㅋㅋ

솔직히 별로이면 가르쳐주지 않았을텐데

여기 제품은 사용해보고 진짜 괜찮은 것 같아서 알려주고 있어요

이거 말고 시력보호안경도 있던데  가족들 선물용으로 그만이겠더라구요.

몸에 나쁜 블루라이트로부터 가족을 지켜줘야죠^^

보호안경은 패키지로 사면 저렴하게 구매 가능해서 이 포스팅 끝내고 구매하려구요~^^

 

 

 

 

아 그리고 요새 또 후기 작성하면 포인트 4000점을 준다고 하네요~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서 참여하려구요^^

거짓말을 못하는 성격이라 이런게 있어도 확실한 제품 아니면 포스팅 잘 안하는데

이 컴퓨터보호필름은 너무 만족스러워서 맘 편히 후기 올릴 수 있을듯해요^^ㅎ

 

 

 

 

스마트폰 보호필름은 하나 사면 하나를 더 주는 따뜻한 행사를 하고 있으니

이 참에 보호필름도 사야겠네요^^ 

제가 갤3 사용 중이고 동생은 아이폰4를 쓰고 있으니 딱 이죠 ㅋㅋ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아서 밑에 알려 드릴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