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이야기

아이폰6, 6플러스 블루라이트차단 액정강화유리 구매기

by IT 마이너 2014. 10. 29.
728x90
반응형

아이폰6, 6플러스 블루라이트차단 액정강화유리 구매기

 

 

 

 

드디어 고민 끝에 아이폰6 구매했습니다!!!

가격적인 면이 너무 부담스러워서 고민하다가 단통법때문에 국내 스마트폰 최신형도 거의 비슷한 것 같아서

그럼 아이폰으로 사자 결심하고 질렀지요 ㅋㅋ

듣자하니 일본에서 직구매하면 좀 싸게 살 수 있다고 하는데 재고 부족이라는 소리도 있고..

어떻게 사야하는지도 잘 모르겠고 불안하기도 해서 그냥 2년 약정으로 구매해버렸습니당.

저는 아이폰6로 샀구요, 동생은 아이폰6플러스로 구매했어요 ㅋㅋ

전 기존 아이폰 크기가 좋았는데 아이폰 6는 약간 커져서 좀 낯설게 느껴지지만..

갤노트를 사용했던 동생은 아이폰6플러스 크기에 만족해하며 사용중입니다.

 

근데.. 아이폰은 갤럭시를 닮아가고.. 갤럭시는 아이폰을 닮아가는 것이...

둘의 공방전이 짜고 치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을 들게 한다는 ㅋㅋ

걍 스쳐지나가는 생각이니 뭐라고 하진 마세요 ㅋㅋ

 

아이폰으로 바꾸고 가장 먼저 한 일은 블루라이트차단 액정강화유리 부착~

아무 액정강화유리나 사용할 수 없어서 아이폰 오기 전에 미리 엑스블루에서 강화유리를 사놨지요ㅋㅋ

기능없는 싸구려 강화유리는 붙이나 마나~!!

귀한 아이폰이니 블루라이트차단 액정강화유리는 필수지요 ㅋ

 

 

 

 

아이폰6로 바꾼 기념으로 동생과 나란히 구매한 블루라이트차단 액정강화유리~

엑스블루 제품은 블루라이트차단과 전자파차단 관련해서 전문성이 높아 오래 사용중입니다.

블루라이트 제품은 정말 오래 됐구요

전자파차단제품은 이번년도에 런칭하기 시작하면서 꾸준히 이것 저것 사용해보고 있어요

왠만해서는 한 업체 제품을 두세번 포스팅 안하는데 여기 제품은 사용만족도가 높아서 자꾸 올리게 되네요 ㅋ

 

 

 

 

엑스블루는 블루라이트차단 관련 연구를 우리나라에서 최초로 하기 시작한 업체에요

이전에는 일본이나 미국 등 에서만 연구가 이루어지고 있었고, 국내에는 알려지지 않았었죠.

일본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이 블루라이트로 인해 세포의 활성산소 수치가 3배 정도 높아진다고 하더라구요

시각세포 손상률도 실험대상의 80%정도 수준이었다고 하구요.

이 엄청난 결과를 보니 새삼 엑스블루의 역할이 위대하게 느껴졌습니다...

그래서 더더욱 제품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졌지요 ^^

 

핸드폰 액정강화유리뿐 아니라 컴퓨터랑 TV에도 블루라이트차단 보호필름 사용중이에요

이전에 썼던 핸드폰은 그냥 보호필름만 붙였었는데

아이폰6는 큰맘먹고 산 만큼 강화유리로 샀습니다

아이폰은 액정이 나가면 아예 리퍼를 받아야하므로 사전에 기스나 깨짐을 예방해야 하잖아요~

그래서 아이폰 사용자는 액정강화유리가 필수~!!

 

 

 

 

스마트폰 블루라이트차단의 필요성 또한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는데요

스마트폰에서 방출되는 블루라이트에 장시간 노출될 경우, 시력 저하는 물론이고

암까지 올 수 있다고 하니 엑스블루 액정강화유리는 정말 필수 중의 필수입니다~

 

아이폰6랑 아이폰6플러스 액정 사이즈가 다르니 당연히 강화유리 크기도 다르겠죠? ㅎㅎ

필름부착시 사용하는 스티커와 스퀴지, 극세사천도 동봉되어 있답니다.

블루라이트차단어플도 있다고 하는데 솔직히 효과를 믿긴 어려울 것 같아요..

블루라이트라는게 핸드폰 액정에서 방출되는 가시광선인데

차단필름을 사용하지 않고 소프트웨어로 하드웨어적인 부분을 커버한다는게 과연 가능한 일인지..

상식적으로 도저히 믿겨지지가 않아서 저는 효과가 확실한 액정강화유리로 선택!!

 

 

 

 

블루라이트차단 액정강화유리라고 해서 액정 화면이 어두워지진 않아요

최신 기종을 사용하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화질이나 선명도 때문인데

화면 색상에 영향을 준다면 사용하기 힘들겠죠.

엑스블루 강화유리는 블루라이트를 30%나 차단해주면서도 선명하고 또렷한 색상을 출력해준답니다.

 

 

 

 

액정강화유리인만큼 표면강도도 중요한데요,

다른 제품은 경도가 2.5H 정도인데 비해 여기 유리는 9H정도로 아주 높아서

커터칼로도 기스가 잘 안나요 ㅋㅋ 와우~!!

그리고 충격 흡수에 탁월한 알루미나실리게이트 유리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만약 진짜 심한 충격으로 인해 강화유리가 깨져도 비산방지기능이 있어서 깨진 파편이 튀지 않아

안전하게 떼어낼 수 있답니다.

 

덤벙거리는 성격이라 핸드폰을 잘 떨어뜨린다면 아이폰6에 이런 스마트폰악세사리는 꼭 있어야겠죠?

 

 

 

아이폰6 액정크기 때문에 아이폰5나 5s 사용하시는 분들도 늘어나고 있다고 들었어요.

아이폰5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완전 희소식~!!

가을맞이 1+1 행사를 하고 있다는거~!!

액정강화유리 하나를 사면 하나 더 준대요~!

보호필름도 행사 중이라고 하니 기종이 맞는 분들은 지금이 적기인 듯!@@

 

 

 

 

이번달 말까지만 한다고 하니 얼른 구매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블루라이트차단으로 건강도 지키고 아이폰6도 지키고ㅋㅋ

요 제품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아예 정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요 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