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이야기

가을맞이 블루라이트차단 보호필름 원플원!

by IT 마이너 2014. 10. 14.
728x90
반응형

가을맞이 블루라이트차단 보호필름 원플원!

 

 

 

 

 

아이폰6를 살까 그냥 쓰던걸 쓸까 고민하다가

주머니 사정이 안 좋은 관계로

일단 쓰던 핸드폰을 조금 더 쓰기로 ㅡㅡ

아이폰6로 언제 갈아탈지 모르겠지만

일단 지금 사용하고 있는 핸드폰을 좀 더 깨끗하게 써야겠다 생각이 들어

보호필름을 구매~~

근데 진짜 운이 좋게도 그냥 보호필름보다 백배는 좋은

 블루라이트차단 필름을 발견하게 됐어욤 ㅋㅋ

블루라이트차단에 대해서는 아는 바가 없었는데

이번에 보호필름 알아보다가 요 블루라이트차단 필름을 알게 된거죠~

 

 

 

 

제가 쓰는 핸드폰은 베가6..

이게 언제 나온 핸드폰이야.. 뜨아..ㅠㅠ

지금 까지 잘 쓰고 있는게 용할 정도죠..ㅋㅋ

당연히 보호필름을 붙이고 사용하고 있었는데

좀 오래돼서 깨끗한걸로 바꾸자 싶어 엑스블루 보호필름을 사게 됐어욤

친구땜에 우연히 알게된 업체인데

여기 보호필름이 전부 블루라이트차단 필름이더라구요

 

 

 

 

블루라이트라는건 빛을 구성하는 가시광선 중 푸른 색을 띠는 부분을 말하는데요,

에너지가 가장 높아 각막에 흡수되지 않고 바로 망막까지 도달하는

엄청나게 해로운 빛이랍니다.

근데 이게 우리가 쓰는 핸드폰은 물론 컴퓨터, tv에서도 방출되고 있다고 해요..

블루라이트차단을 제대로 하지 않으면 멜라토닌 분비 감소 등으로 인해

생체 리듬의 불균형을 가져온다고 하더라구요.. ㅜㅡ

그래서 일반 보호필름이 아니라 블루라이트를 차단하는 필름을 사용해야 하는 거래요 ~

 

 

 

 

이왕 바꾸는거 좋은걸로 사자 해서

블루라이트차단 전문 업체인 엑스블루의 보호필름을 구매하게 된겁니다.

왠만큼 좋지 않으면 권유하지 않는 친구인데

진짜 괜찮나보다 싶어 따라 사게 된거죠 ㅋ

음.. 확실히 필름을 붙여보니 왜 좋다고 했는지 백분 이해가 갔어요 ㅋ

 

 

 

 

일단 블루라이트차단이 30%나 되고

여러 연구 기관에서 인증까지 받았다고 하니 안심~

글구 기스가 잘 나지 않는 편이라 깨끗하게 사용이 가능하겠더라구요

다른 보호필름보다 강도가 센 듯 해요~

지문방지기능도 있어서 전에 쓰던 필름보다 훨 깔끔한것도 장점~

뭐 기능이 한두가지가 아니네 ㅋㅋ

 

 

 

 

글구 더 대박인건 이번에 가을맞이로

핸드폰 보호필름 하나 사면 하나 더 주는 빅빅 이벤을 하고 있었다는거~!!

다행히 제가 쓰는 기종이 포함되어 있어서

하나 더 받을 수 있었죠 ㅋㅋ

오빠가 마침 g프로를 사용중이라

공짜로 받은 보호필름은 오빠에게~ㅋㅋ

 

 

 

 

아이폰5 쓰시는 분들은 강화유리 하나 사면 하나 더 준다고 하니

이 참에 구매하시면 좋을 듯 ^^

품절되기 전에 얼릉 얼릉 구매 들 하세요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