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전자파차단 방법에 대한 나만의 know-how

by IT 마이너 2014. 6. 26.
728x90
반응형

 전자파차단 방법에 대한 나만의 know-how

 

 

 

 

핸드폰 전자파보다 더 위험한게 전자레인지 전자파라는 말을 듣고

저희 집 주방에서 전자레인지를 없애버린건

꽤 오래 되었는데요,

그거 하나 없다고 전자파의 위험에서 벗어났다고 볼 수는 없어서

우리 가족 건강을 위해 전자파차단 방법에 대해

깊이 깊이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주위에 떠돌아다니는 전자파차단 방법에 대한 소문들은 도통 믿을 수가 없어서

진짜 제대로 검증된 전자파차단 방법에 대해 혼자 연구한 결과~~

드디어 완전 좋은 방법을 알아내버렸답니다 ㅋㅋ

오늘 저만의 know-how 알려드릴게용~

 

 

 

 

전자파라는게 눈에 보이지 않아서

신경을 안쓰면 자칫 그 피해를 고스란히 입을 수 있답니다.

우리 집에는 전자레인지가 없지만

편의점에서 냉동만두 해동시켜 먹을때는 전자레인지 사용하잖아요.

편의점은 게다가 먹는 장소가 협소하니까

전자레인지에 돌리고 바로 옆에서 음식을 먹어야 하는데

그 때마다 저 멀리로 피해 있을 수도 없고~

좀 괜찮은 전자파차단 방법이 없을지 알아보았어용 ~

 

 

 

 

어디에 있어도 전자파를 차단할 수 있는 방법~

핸드폰에 차단 스티커를 붙이는 방법도 있지만

그럼 다른 전자 제품에서 나오는 전자파는 어떻게 하나요... ㅠㅜ

제품마다 차단 장치가 있는 것도 아니고..

이런 고민을 하던 중 진짜 기가 막힌 전자파차단 방법을 발견 발견!!!

오~ 유레카~~~ ㅋㅋ

 

 

 

 

바로 엑스블루에서 판매하고 있는  민소매 티셔츠랍니당 ㅋ

여기 진짜 아이디어 상품들이 많이 나와 있더라구요

옷 뿐 아니라 비니, 안대, 모자까지

제대로 된 전자파차단 방법이 여기 다 모여 있었어요 ㅋㅋ

 

 

 

 

 

그 중에 제가 고른건 이 민소매 티셔츠인데요,

이게 전자파 차단율이 97%나 된다고 합니다.

소재는 은이 50%구요 너도밤나무 재목 50% 혼방이라고 하네요.

입어보니까 완전 시원하고 통풍이 잘되는게

여름에 입기 딱 좋더군요.

평상시 입는 옷이 전자파차단 방법이라니~

진짜 놀랍죠?ㅋ ㅋ

 

 

 

 

이 나시티가 실버소재로 만들어져서

정전기도 방지되고 살균효과에 탈취효과까지 있다고 해요.

여름에 땀 많이 나면 땀냄새도 나고 지저분해지고

자주 빨아줘야 하는데 뭐 이건 걱정이 없겠더라구요.

그리고 빨래는 세탁기에 돌려도 무방하다고 하니

이렇게 쉬운 전자파차단 방법은 아마 더는 없을 듯 ㅋㅋ

 

 

 

 

남녀 모두 입을 수 있었구요

색상은 핑크랑 그레이 두 가지 였어요.

저는 그레이 색상입을거구요, 동생은 핑크로 사줬답니당 ^^

사이즈도 S,M, L까지 있으니

치수에 맞춰 사면 되구요.

전자파 영향 범위를 EMF라고 한다는데

그 영향권 내에 있어도 전혀 문제 없는 전자파차단 방법!

이건 정말 과학이네요 ㅋ

 

 

 

이거 어디서 구매했는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링크 걸어드릴테니 참고하시구요~

오늘 소개해드린 저만의 전자파차단 방법이

도움되셨으면 좋겠네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