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핸드폰 케이스 겸 전자파 차단 BolcSock

by IT 마이너 2014. 6. 11.
728x90
반응형

핸드폰 케이스 겸 전자파 차단 BolcSock

 

 

 

 

 

노트북이 없는 저는 거의 모든 일을 핸드폰으로 처리하는데요,

메일 확인부터 서류 정리는 물론

사진찍고 영화보고 tv보고 거의 핸드폰을 들고 살다시피 하고 있죠.

또 업무 특성상 톧화할 일이 많아서 스마트폰 아니면 정말 어떻게 살까 생각이 들 정도인데

그러다가 우연히 어떤 기사를 보고 걱정이 생기기 시작했어요.

바로 핸드폰 전자파에 관한 기사였는데요

별거 아니겠지 생각했는데 보니까 좀 무섭더라구요.

특히 뇌에 안 좋은 영향을 주기 때문에 핸드폰 전자파 차단은 필수라고 하길래

당장 핸드폰 전자파 차단 제품을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친구를 통해 알게 된 아주 유용한 핸드폰 전자파 차단 제품 하나 소개해드릴게요

 

 

 

 

 

핸드폰 전자파의 유해성은 생각보다 심각합니다.

1990년대부터 핸드폰을 사용하기 시작한 스웨덴에서

뇌종양 환자를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핸드폰을 오랫동안 자주 쓰는 사람일 수록

 머리에 악성종양이 발생할 확률이 2.4배가 높아진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고 해요..

순간 허걱했습니다.

매일 몇 시간씩 통화를 하던 저로서는 날벼락같은 소리였죠.

당장 핸드폰 전자파 차단을 위한 대책이 필요했습니다.

 

 

 

 

 

 

그런 저에게 미국 유학을 다녀 온 제 친구가 아주 좋은 선물을 해줬어요.

핸드폰 전자파 차단을 확실하게 해줄 아주 유용한 아이템이었는데요,

케이스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저에게 꼭 필요한 물건이었어요 ㅋ

가지고 다녔던 케이스가 다 너덜 너덜해진 바람에

하나 새로 사야겠다 생각하고 있었거든요.

근데 이건 케이스도 되고 전자파 차단도 되는 기특한 제품이었어요.

 

 

 

 

 

 

벨벳 소재로 된 파우치였는데요

어떻게 이 파우치로 핸드폰 전자파 차단이 되나 신기하더라구요.

그냥 천 처럼 보이는데 굉장한 기술력을 가진 듯..ㅋ

그리고 개인적으로 벨벳인게 맘에 들었어요.

가죽 제품은 잘 사용하지 않는 편이라 패브릭 소재였으면 했는데

부드러운 벨벳이어서 핸드폰 액정 보호에도 좋고 아주 딱이었어요.

 

 

 

 

 

 

BlocSock이라고 하는 제품이었는데요

두개의 칸으로 나눠져 있었구요,

이동할 때는 메인 칸에 핸드폰을 넣고 다니면 되고

통화할 때는 앞쪽에 캥거루 주머니 모양 칸에 넣고 사용하면 된다고 해요.

이렇게 하면 머리에 닿는 부분의 핸드폰 전자파 차단이 되서

안심하고 통화할 수 있겠더라구요.

이런 제품은 왜 우리나라에는 없는지.. ㅡㅠ

 

 

 

 

 

 

이 파우치는 3x5인치여서 거의 대부분의 핸드폰을 무리없이 사용할 수 있었어요.

제 핸드폰도 들어가고 동생, 부모님 핸드폰도 다 들어가더라구요.

친구가 하나만 줘서 일단 이 케이스는 제가 .. ㅋ

우리나라에서도 이 핸드폰 전자파 차단 파우치를 판매하면 좋겠다 생각이 들었어요..

해외 구매 사이트는 제가 어떻게 사는 건지를 몰라서 못 사겠고..

어디 파는 곳 없나 알아보다가

진짜 반가운 소식을 알게 됐습니다~ ㅋ

 

 

 

 

 

 

이 핸드폰 전자파 차단 파우치를 우리나라의 엑스블루라는 업체에서 판매 예정이라고 하더라구요.

엑스블루는 시력보호안경을 구매한 적이 있어서 잘 알고 있는데요,

여기가 블루라이트 연구 회사로 꽤 유명해서

핸드폰 보호필름부터 컴퓨터 보호필름, 시력보호안경 등

여러 제품이 개발되고 있는데

여기서 이 회사 제품을 런칭했다고 해요.

6월 중순부터 판매한다고 하니 이제 곧 살 수 있겠죠? ㅋㅋ

미리 저는 즐찾해놨답니다.

여러분도 이 제품 궁금하시죠?

링크 걸어드릴테니 미리 미리 클릭 클릭~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