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이야기

스마트폰악세사리로 눈피로 덜어주기

by IT 마이너 2014. 8. 7.
728x90
반응형

스마트폰악세사리로 눈피로 덜어주기

 

 

 

 

 

내 핸폰.. 이미 신형이 아닌게 되어버린 갤럭시s5~

몇 달 전만해도 신형이었는데 ㅡㅡ

벌써 갤럭시노트4가 나온다고 하질 않나~

아이폰6가 나온다고 하질 않나~

바꾼지 얼마 안되었는데 벌써 또 바꾸고 싶게 만드는 이 상술을 어쩔껴ㅡㅡㅠ

그래도 꾹 눌러 참고 산거 써야죠~ㅋㅋㅋ

근데 부쩍 요새 눈피로가 쌓여서

건조증도 심해지고 앞이 자꾸 흐릿한게 상태가 영ㅡㅡㅠ

눈피로를 덜어주는 여러 방법들 중 스마트폰악세사리로 시력 건강을 지킬 수 있다길래

함 봤더니만~~

고 스마트폰악세사리의 주인공은 바로 요 필름이었음~~

첨엔 이게 뭐가 눈피로를 덜어주나 싶었는데

이거 이거 쓰다보니 이만한 스마트폰악세사리가 없다능 ~~^^ㅋㅋ

 

 

 

 

뙇~~요게 갤럭시s5용 보호필름인데요~

전에 칭구가 요 제품 쓰는걸 본적은 있었는데

제 핸폰은 그냥 쓰고 있었거든요

근데 친구가 스마트폰악세사리 고르던 저에게 먼저 필름부터 바꾸라며~ㅋ

이게 진정 스마트폰 유저에게 필요한 악세사리라고

침이 마르게 칭찬을 해대는 통에 함 써볼라고 샀죠~ㅋ

 

 

 

 

앞면에 보면 눈 그림이 딱 그려져 있죠?

저게 블루라이트 차단 해주는 기능을 뜻하는건데요

그래서 눈피로를 덜어주는 스마트폰악세사리인거라고 하더라구요

다른 일반 필름하고는 차원이 다르다며~ㅎㅎ

핸드폰에서 나오는 블루라이트로 인해 눈 건강을 많이 해치게 되는데

이 보호필름이 그 블루라이트를 차단시켜줘서

눈이 한결 편해진다고 하더라구요~

뒷면에는 요거 어떻게 붙이는지 나와있구요~

 

 

 

 

구성품은 필름이랑 먼지제거스티커, 스퀴지. 극세사천~

블루라이트가 뭔데 그러나 싶어서 함 알아보니까

이거 진짜 위험한 가시광선이더라구요~

많이 노출될 경우에는 눈 뿐 아니라  비만이나 암도 유발할 정도로요,,

밤낮없이 핸드폰으로 대화하고 동영상보고 그러는데

이러다가는 눈피로 뿐 아니라 내 건강도 해치겠다 싶은게

이런 스마트폰악세사리는 진작에 구비했어야 하는게 아니었나 싶더군요

원래 블루라이트 자체는 체내리듬을 조절해주는 역할을 하는데

이 블루라이트에 장시간 노출되는게 문제라고 하니

요 점 주의하시길~~^^

 

 

 

 

사실 핸드폰 바꾸면서 이것 저것 스마트폰악세사리 구경하고

케이스랑 스티커랑 블링블링하게 꾸몄는데

정작 보호필름은 싸구려 필름으로 붙였었거든요..

이런 중요성을 잘 몰라서 그랬죠 머...ㅡㅡ

이제는 눈피로도 덜어주고 건강도 챙겨주는

정말 실용적인 악세사리를 구비한 것 같아 참 뿌듯 뿌듯~

 

 

 

 

요고 신경써서 붙이느라 안타깝게 사진은 못 찍었다능...ㅠㅠ

필름을 붙이고 나니 눈피로가 그 전보다 한결 나아진 것 같고

왠지 마음도 놓이고~ㅋㅋ

이게 다른 필름보다 표면 강도가 세서 잘 긁히지도 않더라구요~

아주 막 굴려 쓰고 있네요 으하하 ㅋㅋ

터치감도 부드러운게 고급스럽고~

자외선 차단도 된다고 하대요?? ㅋㅋ

핸드폰 빛에 자외선A가 들어 있대요..

 내 피부를 위해 이 기능도 아주 좋아 좋아~~

이런 건강 기능 스마트폰악세사리가 다 있나! ㅎㅎ

간만에 득템한 것 같아 기분 죠아브러~~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