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이야기

모니터보호필름의 장점이 이렇게 많다니~

by IT 마이너 2014. 7. 31.
728x90
반응형

모니터보호필름의 장점이 이렇게 많다니~

 

 

 

 

오늘 모니터보호필름을 새로 붙여봤어요

회사가 이전을 하면서 컴퓨터를 옮겼는데 고장이 났는지

자꾸 이상한 블루스크린이 떠서 아무리 as를 맡겨도 안되길래

컴퓨터를 그냥 새로 하나 샀거든요

새로 데스크탑을 샀으니 모니터보호필름을 붙여야겠죠?

모니터보호필름을 안 붙이면 이제는 모니터를 보기가 께름직 ㅋㅋ

확실히 붙인거랑 안 붙인거는 화면볼때 차이가 나거든요~

요고 알고나서는 안 붙이고 사용 못한다능 ㅋ

 

 

 

 

제 책상 컴퓨터입니다~

새로 사서 밑에 포장도 안 뜯었어욤 ㅋㅋ

이건 오래 오래 사용해야 할텐데

왜이리 고장이 잘 나는지ㅡㅡ

여튼 .. 모니터에 필름을 안 붙였더니 빛도 반사가 많이 되고

그래서 모니터보호필름 예전에 샀던 엑스블루에서 다시 구매~

여기 제품이 신뢰가 가는게

블루라이트를 울 나라에서 최초로 연구했다는 점에 많은 점수를 준거죠 ㅋ

 

 

 

 

오래 연구한 만큼 제품의 질도 좋은 것 같아요

다른 필름보다 훨씬 스크래치도 안나고 오래 사용하더라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일본이나 독일같은 저명한 연구기관에서

블루라이트차단 효과를 인정받은 제품이니까

훨씬 신뢰가 가고 안심이 되는 것 같아요.

모니터보호필름 시중에 많이 팔던데 전 이 제품만 쓴답니다~

건강과 관련된 것들은 아무거나 쓰면 안되겠더라구요

 .

 

 

 

 

붙이는건 설명서가 있어서 그냥 따라하면 되는데요,

조심스럽게 1번 스티커를 떼어서 모니터에 살살 밀어주며 붙이고

2번을 떼어 내면 된답니다~

모니터를 일단 깨끗이 닦아주는건 필수~ㅋㅋ

이 모니터보호필름이 블루라이트를 차단해주니까

직장인이 잘 걸리는 VDT증후군도 예방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직장생활 오래한 사람들은 이런 거 민감하잖아요 ㅋ

요즘 가뜩이나 건강 안좋아지는 것 같아서 고민인데

이런 노력이라도 해야지 ㅋㅋ

 

 

 

 

시력도 자꾸 나빠지는게 이것 저것 신경을 좀 많이 써야겠다 싶어요

나이들면서 몸이 자꾸 쇠하는 느낌ㅜㅜㅜ

건강은 건강할때 미리 미리 지켜야 하는 것~!!

그래서 조카 컴퓨터에도 모니터보호필름 사서 붙여줬었드랬죠~

부모님께는 시력보호안경을 선물해드렸구요

친구들에게도 소개해주면서 여유될 때 선물도 가끔 해주고 있답니다 ㅋㅋ

 

 

 

 

이 모니터보호필름으로 모니터 스크래치 방지도 할 수 있구요

그리고 화면에서 방출되는 자외선도 차단하는 기능이 있다고 해요~

피부 신경쓰시는 분들은 요 부분 참 맘에 들어 하시던데 ㅋㅋ

여직원 한 명도 피부 노화를 막아준다며 모니터에 보호필름 붙여서 좋다고~ㅋㅋ

이 필름 참 장점이 많은 것 같아요^^

 

 

 

 

모니터 색상이 변한다거나 하지도 않구요

선명하게 잘만 보입니다.ㅋㅋ

빛 반사가 안되니까 창가 쪽에 앉아 있을 때 눈이 편하고 좋더라구요

여름엔 특히 햇빛이 강해서 반사가 심한데

모니터보호필름으로 반사 방지 기능까지 되니까

정말 눈 건강 지키기에 딱인 아이템~~!!!

 

 

 

 

모니터보호필름 하나로 이렇게 많은 혜택을 얻을 수 있다니~

가격대비 정말 좋은 상품이라고 생각됩니다요~ㅋㅋ

이거 모니터 사이즈에 맞게 다 제작해서 준다고 하니

보호필름 사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해욤 ㅋ

이렇게 편할 수가~~ ㅎㅎㅎ

장점 많은 모니터보호필름 붙이고 오래 오래 건강하게 살거야~!!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