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이야기

공기청정기 추천, 기관지 약한 자여 오라

by IT 마이너 2022. 12. 28.
728x90
반응형
공기청정기 추천, 기관지 약한 자여 오라

기관지가 약한 분들은 겨울이면 항상 긴장을 합니다. 마른 기침이 심해지는 계절이기 때문이죠.

 

특히 서울과 같은 공기가 좋지 않은 곳에서는 더더욱 심해지는 마른 기침이기 때문에 더욱 조심해야 합니다. 창문을 꽁꽁 틀어막고 문을 꼭꼭 닫고만 있는다고 해서 해결될 일은 아니기 때문이죠.

 

다행히도 기관지가 약한 분들을 위한 공기청정기 추천 제품이 있습니다.

 

흔히 맑은 공기를 하면 공청기를 떠올리게 될텐데요. 이보다 기관지 안 좋은 분들에게 좀 더 좋은 건 에어로사이드입니다.

 

일반 공청기는 보통 필터가 있고 주기적으로 교체해줘야만 하는데, 이 제품은 별도의 필터 없이 그냥 앞 부분을 쏙 빼서 먼지를 제거하고 닦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관리가 아주 편리합니다.

 

여기에 실용성도 좋고 공기를 깨끗하게 하는 기능도 좋습니다.

 

공기청정기 추천을 할 때는 단순히 예쁘거나 사용하기 편한 제품이어서는 안되겠죠.

 

공기를 깨끗하게 하는 성능이 가장 중요하고 그 다음으로 얼마나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한지, 얼마나 경제적인지를 따져봐야 합니다.

 

사실 공기 중에 떠다니는 각종 유기오염물질은 웬만한 공기청정기로는 쉽게 해결할 수 없는 문제인데, 제품은 나사의 기술력이 들어간 제품이라 이 부분의 문제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광촉매미생물전환기술이라는 기술인데 기술 이름은 어렵지만 확실한 건 공기 정화가 잘 된다는 것입니다. 모드도 세 가지라서 원하는 걸 선택하면 되고요. 작은 소음에도 예민한 사람의 경우에는 저속 모드로 조용하게 사용하면 됩니다.

 

매일 청소하지 않아도 생활 먼지 조금 쌓인 정도라 관리가 어렵지 않고, 그래서 보다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을 잘 모르는 분들이 많지만, 제품을 사용하고 나서부터 마른 기침이 확연히 줄어든다는 후기가 많다는 걸 보면 제품의 품질은 믿을 만한 듯합니다.

 

요즘은 품질은 기본이고 디자인도 따지는 시대인데요. 보시는 것처럼 디자인도 예뻐서 인테리어용으로도 괜찮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좋은 성능을 바탕으로 한 상태에서 디자인을 따져봐야 합니다.

 

단순히 예쁘기만 해서는 의미가 없습니다.

 

특히 기관지가 약한 사람들에게는 더더욱 공기의 질이 중요하기 때문에 실내 공기를 얼마나 빠르고 확실하게 깨끗하게 해주는 지가 가장 중요합니다.

 

그리고 아무래도 사용자의 가까이에 두고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인테리어 효과도 있고, 예쁘면 좋겠죠?

 

기관지가 약한 분들의 마른 기침 고통을 벗어나게 해 줄 제품인 만큼 기관지가 약한 분들이라면 일반 공기청정기보다는 성능 좋은 제품을 선택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