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이야기

노트북보호필름으로 블루라이트 OFF 그린라이트 ON

by IT 마이너 2014. 7. 14.
728x90
반응형

노트북보호필름으로 블루라이트 OFF 그린라이트 ON

 

 

 

 

회사에 컴퓨터가 있기 하지만

밖에서 업무를 봐야하는 경우가 많아서

저는 항상 노트북을 가지고 다닌답니다~

그런데 노트북에 핸드폰에 컴퓨터 모니터에

너무 눈이 혹사 당하는 느낌이 들어서

뭔가 조치를 취해야겠다고 생각하던 중~

아는 오빠가 짜잔~~ 하고 서프라이즈 선물을~~^^

바로 블루라이트 차단해주는 노트북보호필름이었어요 ㅋㅋ

노트북보호필름을 선물로 받은 건 처음이라 굉장히 새로웠는데

건강을 생각해주는 자상함에 그 오빠에 대한 호감이 급상승 ㅋㅋ

노트북보호필름 하나로 블루라이트는 끄고, 그린라이트는 켜고~^^

 

 

 

 

요게 제 노트북~~

무거워 죽겠어욤..ㅠㅠ

태블릿도 많이 나왔지만 아직 금전이 딸려서 ㅋ

전에 산 노트북을 낑낑 들고 다니는데욤

손도 무겁고 불편하지만 무엇보다 눈이 너무 아픈게

요즘 시력이 자꾸 떨어지는 것 같아서 걱정이었거든요

근데 제 지나가는 말을 기억하고 노트북보호필름을 선물해준겁니당~

이 오빠 완전 센스돋네? ㅋㅋ

 

 

 

 

노트북보호필름은 붙여본 적이 없어서 옆에 동료가 붙여줬는데요

옆에서 보니까 저도 어렵지 않게 붙일 수 있겠더라구요

설명서도 다 나와 있고 ㅋㅋ

혹시 잘못 붙일까봐 기포 제거하는 스퀴지도 들어 있고

먼지제거스티커도 있고~

이런 배려 돋는 보호필름 회사가 다 있나 ㅋ

 

 

 

 

그 오빠가 선물해준 노트북보호필름은 엑스블루라는 회사 제품이었는데요

오빠가 이 선물주면서 블루라이트가 눈에 안좋다고 설명해주더라구요

그러면서 이 회사 홈피 한번 가보라고~

생각나서 들러봤더니 정말 많은 정보가 있어서 깜딱 놀랐다능 ^^

블루라이트가 시력도 저하시키지만 건강에 아주 아주 안 좋더라구요

불면증도 일으키고 우울증도 올 수 있고 ㅡㅜ

이거 보고 노트북 뿐 아니라 컴퓨터랑 tv 등 등 모든 디스플레이에

보호필름을 붙여야겠구나 생각이 들었어욤

 

 

 

 

이 노트북보호필름 붙이고 좋았던 점은

블루라이트 차단되서 시력 보호도 되지만

일단 화면을 좀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지문도 잘 안 묻어나는 것 같고~

자외선 차단도 된다고 하니

모니터에서 나오는 빛 때문에 피부 노화될 염려는 접어도 되겠더군요 ㅋㅋ

 

 

 

 

저게 스퀴지인데요

붙이다가 기포생기면 저걸로 빡빡 밀어주면 빠집니다 ㅋ

핸드폰에 보호필름 붙일 때 저거 없어서

잘못 붙인 필름 다 버린 기억이 ..ㅡㅠ

역시 전문적인 회사답다는 생각이 들면서

이 오빤 이런 걸 어떻게 알았나 싶은게 ... ㅋㅋㅋ

뭐야 매력있자냐~~~ 오홍홍 ^^

노트북보호필름 하나로 너무 점수 따버렸어 ㅋ

 

 

 

 

또 이게 진짜 괜찮은게

저 화면이 노트북보호필름 붙이기 전 화면이거든요

빛이 반사되어서 너무 눈이 아프고 불편했는데요

이 필름 붙이고 나니까 난반사 방지 기능까지 있어서

눈부심이 없어 너무 좋더라구요 ~

밖에서 사용하기도 편해지고 아주 아주 좋았다능^^

 

 

 

 

모니터 사이즈에 맞게 구매할 수 있으니까

노트북보호필름 구매 생각하시는 분들은 참고하기~^^

요고 붙이니깐 너무 괜찮아서 저 벌써 tv보호필름 하나 샀어욤

가족들 생각이 나서 아무래도 붙여야겠다 싶더라구요^^

 

 

 

짜잔~~

완전 고급져보이죠?ㅋㅋ

노트북 화면이 번뜩거리지도 않고

먼지도 잘 안붙는 것 같고

무엇보다 지문이 더럽게 막 묻어나지도 않고

젤 좋은건 블루라이트차단되는 노트북보호필름이라는거~!ㅋㅋ

블루라이트는 OFF!!

 그린라이트는..ON인가요??? ㅋㅋ

뭐 아직은 몰라~ㅋㅋ

 

아, 밑에 참고하시라고 페이지 넣어드릴게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