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이야기

블루라이트 차단하는 모니터보호필름 강추

by IT 마이너 2014. 6. 30.
728x90
반응형

 블루라이트 차단하는 모니터보호필름 강추

 

 

 

 

컴퓨터 없이는 하루도 살 수 없는 현대인..ㅋ

 과연 내가 하루에 컴퓨터 모니터를 보고 있는 시간이 얼마나 되나

궁금해서 한 번 체크를 해봤습니당.

허걱~!!

글쎄 하루 24시간 중 14시간을 모니터 앞에 앉아 있더라구요.. ㅡㅡ

일할 때는 물론이고 집에 와서도 계속 컴퓨터를 하니까..

와,.이러니 눈이 나빠질 수 밖에요 ㅡㅠ

블루라이트 차단해야 한다고 그렇게 주위에서 말들이 많던데

이래가지고는 블루라이트 차단이 될까 싶어서

모니터보호필름을 사기로 했습니다.

모니터보호필름이라고 모니터만 보호하는게 아니구요 ㅋ

블루라이트 차단이 되서 시력을 보호해주는 모니터보호필름이랍니당 ㅋ

진짜 이 필름 완전 강추 대박~!!! ㅋ

 

 

 

 

물론 모니터보호필름이니 모니터도 보호가 되죠 ㅋㅋ

제가 컴퓨터 사용한지 2개월만에 고장내서 AS를 맡길 정도로 완전 덤벙이라

요 필름은 필수품이었는데요,

원래 전에 사용하던 보호필름은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이 없었거든요

표면 강도도 세지 않아서 그냥 막 그냥 기스가 장난아니게 쫙좍... ㅡㅡ

 

 

 

 

그런 쓰잘데기 없는 필름은 버려!!!!

진짜 제 눈을 보호해주는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이 확실한

모니터보호필름으로 이번에 바꾸게 되었습니다~

사실 전에는 필요성을 잘 못느껴서 그냥 싼 놈으로 샀었는데요,

점점 나이가 들다 보니 건강을 챙기게 되어서..

좋은 제품으로 하나 하나씩 바꾸게 되더라구요.

돈 아끼려면 아예 처음부터 좋은걸 사는게 현명한 방법이라는 ㅋㅋ

 

 

 

 

제가 이 모니터보호필름을 강추하는 이유는 정말 진짜 완전 많아요..ㅋ

이유가 너무 많아~ ㅋㅋ 

먼저 블루라이트 차단이 딱 되니까 시력을 보호해주죠~

제가 렌즈를 하도 오래 껴서 안구건조도 심하고..

요새는 잠도 잘 안오는게 여간 걱정이 아니었는데

요 보호필름은 일단 블루라이트를 막아주는 기능을 하니

인체에 오는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어서 안심이 되더라구요.

 

 

 

 

블루라이트때문에 불면증도 생기고 우울증도 오는거 아시져?

그래서 이 나쁜 블루라이트 차단은 필수인데

이 엑스블루에서 나온 모니터보호필름은 그 기능이 확실하니까 일단 합격인거죠.

 

 

 

 

엑스블루가 블루라이트 차단 전문 회사인 만큼

국내에서는 가장 믿을만한 것 같아요.

우리나라 최초로 블루라이트를 연구하기 시작했으니 단연 다른 업체보다 우월하겠죠~

태블릿이나 핸드폰 등 여러 제품의 필름을 판매하고 있던데..

이 모니터보호필름 써보고 괜찮으면 더 사야겠다 생각하고 있어요.

 

 

 

 

그리고 아까 말씀드렸던 것 처럼 모니터보호필름이니 모니터가 보호됩니다 ㅋㅋ

표면강도가 다른 제품보다 강한 것 같았어요.

다른 제품은 금방 스크래치가 나는데 이거는 쓴지 지금 한달 정도 되어가는데도

기스도 안나고 깨끗한게 괜찮더라구요.

제가 원래 이렇게 깔끔하게 물건을 사용하는 편이 아니라

차이를 확 느끼고 있습니다 ㅋ

블루라이트 차단에 모니터 보호에~

완전 강추 강추~!!

 

 

 

 

그리고 이거 자외선 차단도 된대요 ㅋ

글구 또 좋은 점은 눈부심 방지가 된다는거@@

빛이 반사되면 눈 아프잖아요

특히 창가에 컴퓨터가 있으면 정오 쯤 되서는 커튼을 꼭 쳐야하는데

이 모니터보호필름은 난반사 눈부심 방지 기능도 있어서

지금 아주 편하게 모니터를 보고 있답니다 ㅋ

블루라이트 차단도 되어야 하지만 이렇게 빛 반사 차단도 되어야

정말 시력을 보호할 수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모니터보호필름 붙여도 화질 완전 깨끗하다는 점!!~

이렇게 단점 없는 제품 처음 봄 ㅋㅋ

여러분도 블루라이트 차단하고 모니터도 아껴쓰는

이 보호필름 꼭 써보세용~

건강을 위해 이 정도는 기본~

이 제품 괜찮아서 다른 것도 하나씩 다 살겁니다 ㅋ

엑스블루 완전 강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