뷔페창업 꽃마름 샤브샤브에서 알아보자
샤브샤브 좋아하시나요?
요즘은 뷔페가 있는 샤브샤브를 즐겨 찾고 있는데요.
그래서 종종 가는 곳이 샤브샤브의 꽃, 꽃마름이에요.
꽃마름은 샤브샤브 맛도 좋은데다 뷔페 퀄리티도 좋아서
샤브샤브 외식하기 좋던데요.
꽃마름 인기에 뷔페창업 선호도가 높다고 하더라고요.
고기와 해산물, 각종 부대 재료를
샤브샤브 육수에 끓여 먹으면 정말 맛있죠?
꽃마름은 일단 샤브샤브 재료도 신선하게 갖추고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브랜드라고 해요.
동원홈푸드와 협약을 체결한 꽃마름은
본사에서 완전가공된 식품을 납품해서
매장에서 뷔페 관리가 편하다는 장점이 있다고 해요.
음식 가짓수가 많으면 많을수록
주방관리가 힘들어지지만 본사에서
체계적인 물류시스템으로 매장관리 효율성을 높여주니
뷔페창업이 처음이라고 해도 안심할 수 있을거 같아요.
샤브샤브와 뷔페가 결합돼 다양한 음식들은
한자리에서 먹을 수 있는 꽃마름은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인다는 것!
외식비 지출이 부담스러운 요즘 고객들이 만족하 수 있는
가격을 제시해 재방문율도 높다고 합니다.
한번 방문한 고객이 다음에 또 찾아지는 브랜드라면
뷔페창업 할만할거 같아요~
동원홈푸드와 계약 체결로 완전가공식품을 공급하다고 했는데요.
이는 주방인력의 효율적인 관리 뿐 아니라
불필요한 지출이 없어져 수익성을 개선할 수 있다는거에요.
불필요한 지출을 막고 수익성을 개선할 수 있는
본사의 시스템은 요즘처럼 창업경쟁이 치열한 때에
반드시 체크해봐야할 부분 중 하나랍니다!
샤브샤브하면 슬로우푸드로 건강한 먹거리 이미지가 강한데요.
경기가 어려워도 건강을 챙기는 소비지출은 꾸준히 늘고 있죠.
이것 또한 무시할 수 없는 부분이에요.
합리적인 가격대로 다양한 음식을
한자리에서 소비하고 싶은 고객의 욕구,
건강에 관련된 소비지출에는 과감히 지출하는 심리.
이러한 요소들이 꽃마름 인기의 원인이라 할 수 있어요.
소비트렌드를 반영한 꽃마름은
작년 한해 연매출 350억원을 달성하고 전국 100여개의 가맹점을 확보해
샤브샤브 뷔페창업 동종업계에서 단연 눈에 띄고 있어요.
또한 본사에서 꾸준한 신메뉴 개발과 마케팅도 소홀하지 않는데요.
매 시즌 신메뉴로 고객의 입맛을 만족시키고
프로야구 스폰서 및 자체 이벤트로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진정성 있는 맛을 선보인다는 것.
그래서 창업 경쟁이 치열한 시기에도
고객들을 감동시키고 안정적인 수익이 보장된 창업이 가능합니다.
* 샤브샤브의 꽃, 꽃마름
꽃은 아름다움을 상징하고,
고상함과, 순결함, 의리를 상징합니다.
꽃마름은 샤브샤브에 대한 순수한 열정을 지키며
좋은 재료로 최고의 샤브샤브를 대접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을 꽃처럼 귀하게 대접해드리려는
꽃마름의 마음을 담아
샤브샤브의 꽃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인과 함께 가면 좋을 강남 디저트 맛집 알려드려요~ (0) | 2017.01.04 |
---|---|
안정성과 수익성을 동시에! 샤브샤브창업 꽃마름 (0) | 2016.10.21 |
전주샤브샤브 맛있는데 어디~? (0) | 2016.06.28 |
장내세균분석하고 건강챙기자~ (1) | 2016.06.21 |
탄력있는 피부에 좋은 음식 8가지 (0) | 2016.06.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