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드롭탑 리얼망고구아바

by IT 마이너 2015. 1. 8.
728x90
반응형

 

 

 

드롭탑 리얼망고구아바

 

 

 

 

지난번에 강남에서 놀러갔다가 드롭탑에서 망고구아바 마시고 왔어요.

추운 날씨에 따뜻한 음료도 좋지만 시원한 음료도 괜찮은 것 같아요.

여튼 드롭탑아 오랜만이다~ ㅎㅎ

 

 

 

 

드롭탑 강남아이파크점은 1층보다는 2층이 운치가 있어서

망고구아바 사들고 2층으로 총총 올라갔어요.

2층은 매장이 넓어서 자리고 많고 괜찮아요.

 

 

 

 

역광이지만 분위기 있어보이는 사진.

창문 너머로 바다가 보이면 좋겠다는 생각은 뭔지 ㅎㅎ

겨울 바다 보러 가고 싶네요 ㅋㅋ

날 좀 동해 바다로 데려가주오 ㅠㅠ

 

 

 

 

이것이 드롭탑 리얼망고구아바~ㅋ

드롭탑 가기 전에 친구랑 떡볶이를 먹었더니 완전 심한 갈증에 허덕여서

시원한 음료가 간절히 생각나더라고요.

구아바~구아바~ 드롭탑 망고구아바 맛있어요.

달달한 망고를 좋아하기 때문인지 더 맛있게 느껴집니다.

 

 

 

햇살 비치는 드롭탑 매장 분위기 있어보이네요.

아직까지 연말 분위기 물씬~

요즘은 바빠서 드롭탑 같은 카페도 못 가고 있었는데

올만에 카페에서 수다 떨고 놀다오니 행복했어요 ㅠㅠ

드롭탑에 케익도 새로운거 많이 보이던데 다음에 가면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그런데 또 언제 가지?ㅠㅠ

 

 

 

 

728x90
반응형